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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ftWare/OpenGL

OpenGL PhysX 개발환경 구축하기

by 학수씨 2010. 8. 3.

PhysX 를 설치하기위해서는

  1. NVIDIA PhysX System Software

    http://www.nvidia.com/object/physx-9.10.0224-driver.html

     

  2. NVDIA PhysX SDK

    http://developer.download.nvidia.com/PhysX/2.8.1/PhysX_2.8.1_SDK_Core.msi

     

위순서대로 설치해줘야한다..

SDK를 설치하기전에 PhysX System Software가 설치되어있어야 한다..

 

아래 사이트는 PhysX Support Center 페이지/..

http://supportcenteronline.com/ics/support/default.asp?deptID=1949

 

설치가 끝났다…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프로그램에 Nvidia 프로그램이 깔려있을것이다.


NVIDIA Corporation -> PhysX SDK 2.8.1 -> Samples -> Executables

에는 많은 예제가 있다… 우선 실행이나 시켜보자..


물리적으로 상자들을 쓰러트리는 예제인 것 같다….

이제 OpenGL 개발환경과 PhysX 개발환경 설치가 끝났으니..

천천히 시작해봐야겠다

 

Visual Studio 2008 에 Include 폴더와 Library 폴더 등록하는 방법에는


http://2-up.tistory.com/trackback/462


위 주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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