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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ftWare/XNA Studio

Microsoft XNA 물리엔진

by 학수씨 2010. 10. 5.

원래는 OpenGL 고 PhyX 를 이용하여 로봇시뮬레이터를 개발하고자 방향을 잡았었다..

PhyX SDK 를 설치하고 예제도 돌려보고 했는데.. 음.. 뭐랄까 좀더 편한 XNA 3D 물리엔진을 찾았기에

XNA와 JigLibX 라는 물리엔진을 사용하기로 방향을 바꾸었다..

JigLibX 물리엔진은 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.
http://jiglibx.codeplex.com/

이번에 내가 사용한 개발툴 버전들은
VisualStudio2008
XNA 3.1
JigLibX 0.3.1 Beta

를 사용했다.. XNA의 경우 2.0 버젼이였나? 그때 잔깐 써봤기에.. 처음에는 그나마 쉽게 접근할수 있었다.


위 동영상은 물리엔진 테스트 동영상이다.. 그냥 Sky에 지구 하나 띄워노코 코드 수정 별로 없이
물리엔진 테스트한것이다..

XNA로 로봇시뮬레이터 개발은.. 아무래도 개발이 완료된 후에! 공개하는것이 좋을것 같다.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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